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마 여행, 월컴투 삼달리의 매력에 빠지다

드라마 알아보자

by 스토리 터치 2024. 1. 18. 18: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라마의 매력을 함께 탐험하는 공간, 스토리 터치입니다.

 

오늘은 지창욱, 신혜선 배우가 출연하는JTBC 토일 드라마 월컴투 삼달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월컴투 삼달리

1) 소개

한라산 자락 어느 개천에서 용 같은 삼달이 어느 날 모든 걸 잃고 곤두박질치며 추락한 뒤,

개천을 소중히 지켜온 용필과 고향의 품으로 다시 돌아와 숨을 고르는 이야기, 그리고 다시 사랑을 찾는 이야기

 

2) 드라마 출연진

월컴투 삼달리 출연배우

 

3) 월컴투 삼달리 1~2화 하이라이트(JTBC Drama)

월컴투 삼달리 1~2화 하이라이트

4) 평가

주인공인 조삼달, 조용필 커플의 메인 서사에 집중하고 이를 받쳐주는 서브 서사를 양가 부모인 고미자, 조상태간의 깊은 갈등 하나만 배치한 뒤 여러 조연급 인물들의 짤막한 서사로 잠시 분위기 환기 시켜준다.

그리고 서브 남주 부상도 또한 과하게 주인공 커플 서사에 개입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고민을 거듭하다가 짝사랑을 내려놓는 등 정리된 서사를 보여줘 호평을 받는다.

특히 주인공 커플의 가장 큰 걸림돌이었던 고미자, 조상태 양측 집안의 갈등 서사가 호평을 받고 있는데 자신의 실수로 가장 소중한 친구를 잃어 20년 동안 죄책감에 시달려온 고미자와 세상 누구보다 사랑했던 아내를 죽게 만든 고미자를 20년 동안 원망해 온 조상태 그리고 양가 부모인 이 둘로 인해 어쩔 수 없이 헤어질 수밖에 없었던 주인공 커플의 심리 묘사가 매우 디테일하게 묘사되어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많이 샀다.

 

 

 

"이번 [월컴투 삼달리] 여행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드라마와 즐거운 이야기로 여러분을 찾아갈 테니 기대해주세요. 함께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 나가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